여친, 작가님 되실 예정

여자친구의 책쓰기 작업이 순탄하게 진행중이다. 다른 것보다 코드가 잘 맞는 출판사를 만난 것 같아 다행…^^ 만나고 와서 좋아하는 모습이 참 귀여웠다. 다음 주에 계약하고 별일 없이 진행되면 금년 가을이나 겨울 전에는 나올 수 있지 않을까?

나는 개인적으로 내 여자친구의 글을 참 좋아한다. 친한 친구 집에 가서 함께 잠자는 날 이불 속에서 조근조근 해주는 이야기 같다고 해야할까? 사람들이 너무 일상적이어서 지나쳤을지 모를 감정들과 이야기들을 참 친절하게 담아낼 줄 아는 사람이다. 테크닉적으로 글을 잘 쓰는지는 나도 보는 눈이 없어 잘 모르겠지만 글에 담겨지는 이야기를 통해 함께 경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을 줄 안다는 점에서 분명 좋은 글이라 할 수 있겠다. 아직 쓰지 않은 책인데 기대되고 보고 싶다. 남자친구 추천사 쓰는 코너가 있다면 꼭 써주고 싶은 책이다.ㅋㅋㅋ

주제는 행복과 여행에 대한 에세이가 될 것 같다. 자세한 부분은 출판사와 이야기 중이지만 지금 잡은 컨셉이 너무 좋고 출판사 쪽에서도 매우 긍정적이라 별 태클없이 조금만 수정해서 갈 듯하다. 기존에 시중에 나와있는 자기개발서 류의 행복 관련 서적이나 여행지 소개하는 여행책들과는 분명히 다를 것이다. [스물 여덟살의 행복연구센터 연구원이 쓰는 여행이야기…] 재밌을거다. ㅋㅋㅋ

지금 쓰고 있는 블로그를 설치형 유료 블로그로 옮겨볼 생각이다.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는데 도메인과 호스팅을 사서 워드프레스를 올려볼 생각이다. 도메인도 이미 생각해놨다.ㅋㅋㅋ 여자친구와 함께 쓰는 블로그를 만들꺼다. 지금 있는 여자친구의 블로그와 내 블로그가 통합시키는게 최종 목표다. 책 나오기 전에는 완성을 해야지..ㅋㅋ 그나저나 난 언제 책쓰나?

– iPad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ntent Protected Using Blog Protector By: PcDr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