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블로그 운영방식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처음 생각했던 것이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보자’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라는 사람을 보여줄 수 있는 하나의 색깔을 만들려고 노력을 많이했더랬지요.
그런데 그러다보니 나 스스로 그 틀에서 어긋나는 것들은 블로그에 쓰지 않으려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쓰는 것도 제한되고… 뭔가 자유롭지 못한 모습때문에 오히려 ‘나’라는 사람이 잘 드러나지 않는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요하게 되는 것들이나 성경에 관한 것들은 새로 만든 블로그로 옮겨질 것입니다.
지금 현재 블로그에 있는 글들 중에서도 성경과 관련되거나 하는 것들은 대부분 옮겨가게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블로그는 그야말로 개인 블로그를 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아이팟 이야기도 써보고 영화보고 온 이야기도 쓰고 기타 등등… 그야말로 내가 살아가는 방식에 대한 이야기로 채워보려고 합니다.
물론 일보는 계속 여기에 남구요.
뭐 그렇습니다.
이런 글을 쓰는 것 자체가 아직 블로그라는 문화에 잘 적응하지 못한 탓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카페쓰던 버릇이…-_-
어쨋든 앞으로는 그렇게 진행될 것 같습니다.

새로 만들어진 블로그의 이름은 BibleGeekBlog라고 지어봤습니다.
Geek이란 말을 사전에서 찾아봤더니 괴짜, 기인, 변태라는 뜻을 가지고 있네요. -_-
리눅스 쓸 때 접한 말인데 이런 뜻일줄은 몰랐습니다.ㅋㅋ
어쨋든 성경에 있어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 신앙의 새로운 양태를 형성하는 블로그가 되길 바라며…

참고로 두가지 블로그에 같은 글이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ntent Protected Using Blog Protector By: PcDr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