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 인터넷 신청 하실 분들 보시길…

14.jpg 예전에 해지시킨 인터넷에서 우편물이 왔다. 모뎀이 회수되지 않았다면서 반납하지 않으면 22,000원을 내야 한단다. 내지 않을 경우에 채권 기관에 넘긴다나?

이런 어처구니 없는… 분명 해지신청 하면서 모뎀 회수 약속을 잡았고 연락하고 온다는 약속에 맞춰 집에서 주구장창 기다렸는데 연락도 없고 회수하러 오지도 않았었다. 그런데 이제와서 이런 우편물을 보내 협박하다니…

당장에 고객센터로 전화했다. 상황을 설명하고 이런 경우가 어디 있냐고 따졌다. 22,000원에 대해서도 위약금이니 어쩌니 헛소리 하다가 결국 자기들의 실수를 인정하고 토요일 점심시간까지 연락하고 방문해서 회수하기로 했다.

그런데 오늘 점심시간까지도 깜깜 무소식… 다시 전화를 했다. 자꾸 이런 식으로 질질끌면 소비자 보호원에 고소하겠다고 했다. 알겠다는 말만 하고 전화를 끊었지만 여전히 연락은 오지 않는다. 서대문 빅박스 나쁜 놈들… 쫌 더 기다렸다가 다시 전화해보고 진짜 고소를 하던지 해야겠다.

— 추가 —
방금 설치 기사에게 연락이 왔다. 그런데 어처구니 없는 것은 자기는 연락을 오늘 처음 받았다는 것… 문제는 고객센터!!!

— 추가 —
서비스 기사가 약속 한번 더 어겨주시고… 내가 직접 연락해서 결국 반납성공!!
근데 6월20일날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갔다.
전화해서 확인하니 역시 모뎀 미반납금…
이런 개나리 십장생 같으니라고…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Content Protected Using Blog Protector By: PcDrome.